로고
선교후원   선교학교   단기선교   글로벌 네트웍   선교자료실   커뮤니티
선교뉴스   자료실   선교 동영상   선교간행물   골방에서 열방을 향한 기도   관련사이트
홈 사이트맵 세계선교부소개 contact us 세계선교부 영어홈페이지
 
선교자료실
선교뉴스
자료실
선교 동영상
e-Book
골방에서 열방을 향한 기도
관련사이트
 
국문 영문
 
선교뉴스 home > 선교자료실 > 선교뉴스
e_News우리 대외 언론보도 세계는 지금 열방 소식
복음의 깃발 높이 들어 땅끝까지 달려가리라 복음의 깃발 높이 들어 땅끝까지 달려가리라
세계선교부 선교 커뮤니티 및 바나바기도회 글로벌 미션 향한 소망 나누다
기사입력 : 2013.02.17




세계선교부(담당 이용석 목사)는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열방과 선교현장으로!’라는 기치 아래 2013년 한 해 동안 세계 선교와 열방을 구원을 위한 거룩한 발자취를 내딛고 있다. 세계선교부에서는 10개 권역으로 나눠진 바나바기도회를 통하여 세계선교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총 51개국, 175가정, 306명(자녀포함시 537명)의 선교사(파송, 협력, 전문인, 해외봉사단) 및 긴급기도제목 등 세계 선교를 위해 중보기도하고 있다. 또 15개 선교 커뮤니티를 통하여 각자의 자리로 보냄받은 전문인 선교사 마인드로 가정과 직장에서 선교사적인 삶을 실천하기를 소망하고 있다.
‘글로벌 동역을 통한 글로벌 미션’의 시대를 준비하고 있는 바나바기도회 및 선교 커뮤니티를 섬기는 총무 및 회장들의 다짐과 소망을 함께 나누며, 2013년도 온 세상을 향한 선교적 사명을 되새긴다. 한편, 세계선교부는 16(토),17일(주일) 양일간 세계선교부 신년연합수련회를 갖고 2009년도 중점사역계획을 나누며,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열방을 가슴에 품은 무릎 선교사 '바나바기도회'

바나바기도회는 우리 교회 모든 성도들이 타 문화권 동역 선교사들의 가정과 사역을 위해 중보기도함으로써 ‘보내는 선교사’(Send!)로서 주님의 지상명령에 동참할 수 있는,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선교 중보기도 모임이다. 열방을 가슴에 품고 세계를 위하여 기도하는 각 권역 총무들은 2013년 한해도 변함없는 동역을 약속한다.

일본바나바기도회 “그 땅을 향한 복음화의 열정으로” / 이민지 집사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네게 주리라." 2013년 바나바기도회가 세계선교의 마중물 역할을 충성되게 수행하길 기도한다. 일본 바나바기도회 또한 일본 땅의 복음화를 위해 더욱 기도에 정진하는 한 해가 되길 소원한다.

몽골.러시아 바나바기도회 “영혼을 향한 소중성으로” /공석수 집사
2013년 세계선교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다. 올 한해 주께서 복에 복을 더하여 러시아와 몽골 그리고 10/40창에서 수고하는 선교사들의 지경을 넓히시고 중보기도자와 동역자들에게 큰 은혜 주시길 기도드린다.



유럽중남미 바나바기도회 “무릎 선교사로서”/황우용 집사
서초동 새 성전으로 입당하는 올 해, 모든 성도님들 한 분도 빠짐없이 더 많은 기도와 헌신을 통해 주님께서 예비하신 풍성한 은혜 누리는 축복의 시간되기를 기도드린다.

국내 바나바기도회 “우리의 기도를 통하여 놀라운 역사가”/김정환 집사
우리 민족의 복음화와 선교적 사명을 갖고 땅끝에서 사역하고 있는 모든 목회자들, 농어촌, 낙도 교회에 놀라운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는 일에 기도로 섬기는 한 해가 되길 원합니다.



동남아 바나바기도회 “열방을 향한 열정으로”/정윤기 집사
온 열방에서 쉬지 않고 하나님의 열심으로 일하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올해도 변함없이 골방에서 더욱 중보하며 함께 동역하길 원한다.

중동 및 아프리카 바나바기도회 “역사하는 힘이 있기를”/국중석 집사
금년에도 여호와를 앙망하며 새 힘 얻기를 소망한다. 우리가 무릎으로 기도할 때 선교사님들의 영혼이 소생하며, 사역에 승리의 소식이 전해지고, 한 영혼이 구원받고 양육되어 또 다른 사람을 섬기는 제자들로 건강한 교회를 세워간다. 기도하는 한 사람이 기도 없는 한 민족보다 나으며 골방에서 드려지는 우리의 기도가 열방에서 능력으로 역사하는 힘이 있는 것을 믿는다.

인도.서남아 바나바기도회 “십자가의 능력이 함께하기를”/김진권 집사
“사명이 목숨보다 귀함”을 실천해 나가는 자리에 함께 하길 원한다. 주님의 간절한 소원이 우리의 사명이 되는 자리, 주님이 가장 기쁘시게 받으시는 산제사의 자리, 바로 그 현장에서 날마다 십자가의 능력이 증거되길 소망한다. 사명의 현장 인도 서남아시아 지역이 바로 절절한 간증의 땅이 되길 기도드린다.

연변.북한 바나바기도회 “복음의 일꾼들을 위하여”/홍주관 장로
작년 한 해 동안에도 많은 기도의 동역자들이 연변대과학기술대학을 중보기도하게 하신 주님께 감사드린다. 지난해 설립 20주년이 된 YUST가 그 동안 5,0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하고 현재 2,000여명의 재학생이 공부하고 있는 이 일은 주님의 기적적인 은혜가 아니고는 불가능하다고 생각된다. 물질적으로 더욱 풍요해지고 있는 중국에서 YUST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성장하여 중국의 일류대학으로 발돋움하고 수많은 복음의 일꾼들을 계속 길러내는 위대한 대학이 되기 위해서 우리의 기도가 더욱 요청되기에 올해에도 온 힘을 다해 중보기도하겠다. 특히 선교사님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하겠다.



우리에겐 가슴 뛰는 사명이 있다 '선교 커뮤니티'

세계선교부 선교 커뮤니티는 복음의 증인으로서 선교사명을 가슴에 안고, 각자에게 주신 달란트와 소명을 통하여 주님 나라를 위해 섬기기 위하여 전문성을 가진 평신도들이 각 15개 선교회를 섬기고 있다.
국제화와 도시화가 가속화된 시대에서 다양한 직업을 가진 평신도 사역자들이 세상을 향한 섬김으로 나아가기 위하여 전문화된 영역에서 평신도 사역자들로 구성된 선교 커뮤니티를 만나본다.

미술인선교회 “문화선교사역자로 맡겨진 사명을 온전히 감당하기를”
정연경 집사

주님께서 주시는 비전으로 더욱 힘차게 전진하는 2013년 되기를 바란다. 새롭게 변화되는 가운데, 기쁨으로 순종하고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여서 하나님께 큰 영광 올려드리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

사파이어즈(SAPAiers) 선교봉사단 “해외 영적 지도자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안종환 집사

사파이어즈(SAPAiers) 선교봉사단은 우리 교회를 방문하는 해외 영적 지도자들을 브리스길라와 아굴라 부부와 같이 헌신적으로 섬기는 사람들(Serving As Priscilla and Aquila)의 모임이다. 우리에게 허락하신 은사와 아버지의 도우심으로 섬기고 봉사하여 제자훈련의 국제화에 귀하게 쓰임 받는 올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한다.



외교통상선교회(HAM: His Ambassadors) “세,계선교를 책임지는 교회되기를
정중명 집사

할렐루야! 2013년에 우리들을 약속의 땅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린다. 외교통상선교회는 외교·통상 분야에서 전문인 선교 비전을 갖고 있거나 ‘보내는 선교사’로서 중보 사역을 감당하기를 원하는 성도들로 구성된 선교 커뮤니티다. 새 성전에서 복음을 열방으로 전파하여 세계선교를 책임지는 교회되기를 소망하며, 선교에 비전을 가진 성도님들이 외교통상선교회에 많이 오셔서 주님 주신 소명을 감당하기를 기도드린다.

문화선교 쏠라이트댄스팀 “힘차게 온몸으로 사랑을”
이수근

2013년 새해를 시작하며, 작년에 있었던 좋은 일들과 나쁜 일들은 고린도후서 5장 17절 말씀처럼 주님 안에서 모두 새롭게 거듭남으로 잊고 한해를 힘차게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솔라이트댄스팀되기를 소망한다.

문화선교 쏠라이트 남성선교찬양단 “찬양의 소명에 순종하여”
김정수 집사

SGMC입당 원년인 2013년도에 사랑의교회와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가득하기를 소망한다. 더불어 쏠라이트 남성선교찬양단은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한해 되길 원한다.



마하나임(軍)선교회 “한 영혼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으로”
이재평 집사

역동적인 현장선교! 군 세례인원보다 더 중요한 인격적인 참 그리스도인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섬기는 마하나임사역이 되기를 소망한다. 또 군장병들이 국토방위의 신성한 사명을 기도로 감당하며 병영에서 뿌린 씨앗이 열방과 세계를 향해 땅 끝까지 복음 전하는 선교사명자로 열매 맺길 기대한다.

미디어선교회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하여 쓰임 받기를”
안상현 집사

미디어선교회는 미디어를 통한 복음 전파를 위해 선교 현장의 생생한 사역을 담은 다큐멘터리 제작, 성경적 미디어관 정립, 대중문화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문화가 될 수 있도록 중보기도와 예비 종사자들을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등의 사역방향을 갖고 있다. 미디어를 통한 하나님 나라 확장의 소망함에 한 걸음 내딛는 한해 되길 소망하며 모든 성도들이 날마다 평안하길 바란다.

교수선교회 “캠퍼스 복음화를 향하여”
김형중 집사

2013년 3월이면 교수선교회가 8년차로 접어든다. 4대 회장으로서 앞으로 2년간 사랑의교회 교수선교회를 이끌게 되었다. 가르치는 신성한 직분을 잘 수행하기 위해 지혜를 모으고, 서로 소통하며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친교를 강화하고, 세계 속으로 선교의 장을 넓히는 일에 회원들과 함께 하고자 한다.

단기선교서포터즈(SMS) “열방으로 향하는 발걸음에 에너지를”
임홍석 집사

단기선교 서포터즈는 이름 그대로 교회에서 파송하는 단기선교를 돕기 위한 모임이다. 단기선교팀 구성에서부터 기본 교육, 사역 아카데미, 선교지 정보 제공, 파송 예배와 감사 축제 등 단기선교와 관련된 모든 일을 섬기고 있다. 사랑의교회 단기선교팀들이 세계 열방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고 또 많은 나라의 성도들이 사랑의교회를 방문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 그리하여 세계 속의 사랑의교회가 되고 하나님의 자랑이 되는 성도들이 되기를 소망한다.

쏠라이트 뮤지컬선교단 회장 “한류문화가 선한 영향력을 선교로”
심윤정 집사

기도하며 꿈에 그리던 SGMC 새성전에 입당하는 역사적인 2013년! 하나님께서는 쏠라이트 뮤지컬선교단에게도 특별한 비전과 소명을 주셨다. ‘한류문화의 영향력이 세계를 강타하는 이 시대에, 한류를 대견해하고 자랑하는 것으로 그칠 것인가? 과연 한류문화가 선한 영향력이 될 수 있는가?’라는 질문과 함께 우리나라 공연예술계를 하나님의 마음으로 보게 하셨다. 예술이라는 향기로운 포장 속에 영혼을 병들게 하는 인본주의적인 거짓 메시지와 말초적 쾌락만을 자극하는 수많은 공연물들 사이에서 어둠을 밝히는 빛이 되고 죽은 영혼을 살리라는 강한 소명을 주신 것이다. 그와 함께 올해 뮤지컬선교를 통하여 일만 명의 죽은 영혼을 살릴 수 있으리라는 기쁨과 희망의 비전도 함께 주셨다. 2013년, 멸시 받던 여인 라합처럼, 골리앗 앞에 선 다윗처럼 지극히 작지만 아버지 마음에 합한 큰 일꾼 되기를 간절히 소원한다.



금융인선교회 “건강한 청지기의 삶 전파하기를”
유용선 집사

금융인선교회는 성경적 재정원칙 훈련을 통해 건강한 청지기의 삶을 배우고 전하는 공동체이다. 2013년에도 많은 성도들에게 올바른 성경적 재정관을 전파함으로서 물질주의가 만연한 세상에서 승리하도록 돕는 사역을 잘 감당하도록 하겠다.

스포츠선교회 “승리의 깃발을”
김정훈 집사

스포츠 문화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스포츠선교회! 2013년에도 연합과 일치로 다양한 방법으로 복음을 전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스포츠선교 컨텐츠를 개발하여 나아가겠다. 스포츠를 통해 영혼을 구원하는 선교에 동참하고 교회의 하나 됨과 부흥을 위한 섬김의 도구가 되기를 소망한다.

교사선교회 “영성으로 건강한 교육 풍토를”
김미라 권사

신실하시고 살아서 역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께서 부족한 가운데도 교사로 불러 주시고, 크리스천 교사로서의 정체성과 소명을 주셔서 교사선교회 사역을 하게 하심을 감사드린다. 2013년도에도 주님께서 교사선교회 사역인 학원복음화와 MK사역(선교사 자녀 케어, 국내외 학습캠프) 등에 동행하여 주셔서 더욱 많은 교사들이 기쁨으로 동참케 하시기를 소망한다. 또한 입시교육과 학교폭력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교 현장이 하나님의 뜻 가운데 인성, 지성, 영성을 강조하는 건강한 교육풍토로 사용하여 주실 것을 믿고 감사드린다.

IT선교회 “새로운 소명과 비전을 품고”
유은숙 권사

2013년도는 한국교회는 물론 세계교회 부흥의 견인차 역할을 감당할 SGMC 서초 새성전이 완공되는 중요한 해이다. 입당의 감격과 함께 우리 모든 성도가 새로운 소명과 비전을 품고 늘 주님의 말씀을 사모하며 순종하는 삶 살 수 있기를 기도드린다. 새 기도와 새 능력과 새 헌신으로 늘 은혜와 감사가 넘치는 불꽃같은 인생을 살게 하옵소서.
 
취재 · 구성 : 커뮤니케이션실

New Document
  
로딩중..
글등록
ⓒ1997. SaRang Church All Rights reserved.
(06655)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121 사랑의교회 / 대표전화 : (02) 3495-1000~4  약도